[릴리즈] TRANSFAC 2.0 첫 릴리즈 예정 공유
[릴리즈] TRANSFAC 2.0 첫 릴리즈 예정 링크드인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TRANSFAC® 2.0이 릴리즈 될 예정입니다.

TRANSFAC® 2.0은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특히, 새로운 유형의 보고서에서 enhancer와 해당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TRANSFAC® 2.0은 새로운 toolbox인 MATCH Suite와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transcription factor 및 특정 유전자를 조절하는 transcription factor 그룹을 확인하는 데 최적화되었습니다. MATCH Suite는 유전자 목록이든 TRANSFAC®, TRANSPATH® 또는 HumanPSD™ 데이터베이스에서 선택한 목록이든 이를 수락하고 완전히 자동화된 정교한 워크플로우를 생성합니다. 이 워크플로우 시스템은 데이터의 생물학적 내용(예: 기능 범주 또는 조직 특이성)을 고려합니다.  유전자 세트와 그 조합 모듈의 특정 regulators(transcription factor)가 식별됩니다.

MATCH Suite는 자동으로 여러분의 유전자 셋을 조절하는 transcription factors(TF)를 필터링하여 종합보고서를 생성합니다. 대화형 표는 중간 단계와 최종적으로 식별된 TF를 나타내며 입력한 유전자가 TF에 의해 어떻게 조절되는지 보여줍니다. 여러분은 유전자의 프로모터에서 확인된 영역의 genome browser visualization 기능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필터링 옵션을 만족하실 겁니다.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니 계속해서 뉴스를 확인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