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30일, (주)인실리코젠의 12번째 생일을 맞아 전 직원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조관희 팀장님의 매끄러운 진행을 시작으로 사장님의 기념사를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으로 장기 근속자 수상이 이어졌습니다. 5년 근속으로 송하나 주임과 이경표 주임(필자), 10년 근속으로 박병준 선임까지 총 3명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박병준 선임님이 참석하지 못해 경영지원실의 이규진 선임님이 대리 수상해 주셨습니다.)



대신! 박병준 선임님의 깜짝 영상편지로 한층 분위기가 무르익어 갔습니다.



그럼 수상하신 분들의 소감을 들어볼까요?

박병준 선임(10년 근속) : 함께 자리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만약 자리를 같이했더라면 눈물을 보였을 수도 있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30대를 인실리코젠에서 보냈는데 작은 사무실에서부터 같이 시작하여 용인에 큰 사옥을 얻기까지 함께 하여 뿌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버지께서 30년 장기근속 때 가족들도 같이 초청받았던 것처럼 나중에 저도 그렇게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송하나 주임(5년 근속) : 10월 1일은 저와 인실리코젠의 생일이기에 두 배로 의미있고 뜻깊은 날입니다. 많은 분의 노력과 수고로 이 자리에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주)인실리코젠이 될 수 있도록 저 또한 노력하겠습니다.

이경표 주임(5년 근속) : 6년이란 시간 동안 (주)인실리코젠과 함께하며 많은 분의 도움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인코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위키(Wiki)기반의 생물정보분야 커뮤니티인 人CoDom(인코덤, http://incodom.kr)을 위해 2년 넘게 고생하신 MD분들의 퇴임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노력을 해주셨던 MD분들 덕에 인코덤이 훌륭하게 만들어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 2기 MD분들도 멋진 활약 기대해봅니다.



생일 축하자리에서 케익 컷팅이 빠질 수 없죠! 사장님, 장기근속 수상자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모두 한마음으로 인실리코젠의 생일을 축하하였습니다.



모든 행사를 마친 후 다 같이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이동하였습니다. 곧 품절남이 되는 강전모 사원의 건배사로 시작하였습니다. (전모씨, 결혼 축하드려요!) 기분 좋은 식사와 함께 12회 창립 기념일 행사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인실리코젠 입사 이후 6번째 창립기념일을 보내며 소중한 인연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人Co와 함께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작성자 : (주)인실리코젠 R&D센터 SD그룹
이경표 주임 개발자

Posted by 人Co

2016/10/14 09:47 2016/10/14 09:47
Response
No Trackback , No Comment
RSS :
https://post-blog.insilicogen.com/blog/rss/response/225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Previous : 1 : ... 157 : 158 : 159 : 160 : 161 : 162 : 163 : 164 : 165 : ... 375 : Next »